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

페이트 그랜드 오더 극장판 리뷰

by 배우자알자공부하자 2021. 8. 28.
반응형

극장판 페이트 그랜드 오더 신성원탁영역 카멜롯 팔라딘 리뷰 아가트람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 상영작 애니메이션, 액션, 판타지 '극장판 페이트/그랜드 오더 신성원탁영역 카멜롯 팔라딘' 아가트람 리뷰입니다.
劇場版 Fate/Grand Order 神聖円卓領域キャメロット
개봉 2021.08.26 일본 96분
감독 아라이 카즈토
출연 미야노 마모루(베디비어), 시마자키 노부나가(후지마루 리츠카), 타카하시 리에(마슈 키리에라이트)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페이트/그랜드 오더 줄거리

“이번에야말로 이 손으로 나의 왕을 죽이는 거다―”
방랑의 기사 베디비어와 칼데아 일행이 향한 특이점― 서력 1273년의 예루살렘. 백성들은 집을 잃고 쫓겨났으며, 그 땅은 세 개의 세력이 대치하고 있는 불모지가 되어 있었다.
백아의 성을 쌓고 백성들을 살육하는 사자왕과 '원탁의 기사'를 쓰러뜨리기 위해, 베디비어 일행은 '산의 백성'과 힘을 합쳐 싸운다. 사투 끝에 소중한 동료를 잃은 그들은 강대한 힘을 가진 '태양왕 오지만디아스'에게 동맹을 요청한다.
하지만 오지만디아스는 사자왕의 계획에 대해 말하며 자신의 백성들을 지키겠다는 이유로 제안을 일축해버린다.
베디비어 일행은 사자왕의 진의를 알고 전율하지만, 동료들과 함께 그 계획을 저지하기 위해 성도 카멜롯으로 진격할 것을 결의한다.
그리고 드디어 성도 결전의 날을 맞이한다. 냉혹 무도의 끝을 달리는 사자왕의 진짜 목적은? 약속된 멸망의 세계에서 인류를 구제할 방법이란? 용서받지 못할 죄를 짊어진 베디비어가 맞이하는 결말은?
―가장 슬프고 아름다운 Fate가 이곳에서 완결된다.

 


신성원탁영역 카멜롯 팔라딘 제작

FGO 애니 중 하나로, 메인 스토리의 제6특이점을 다룬 극장판 전편. 시기상 TVA 바빌로니아 방영 후에 개봉된다고 한다.
"산의 노인"은 6장 사건 때문에 7장에 개입하는 것이기 때문에 애니메이션 한정으로는 프리퀄이 된다.
절대마수전선 바빌로니아에서 캐릭터 디자인을 타케우치 타카시의 그림체에 맞춰 일신했던 것과는 달리, 본작에서는 원본 디자인의 그림체를 어느 정도 유지하는 것으로 나온다.
전편은 2020년 8월 15일 로드쇼 예정이었으나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19의 여파로 제작 사정에 차질이 생기면서 개봉일이 연기되었다. 페그오 5주년 기념 방송에서 신규 정보가 공개됐는데 다름아닌 메인 테마가 사카모토 마아야의 신곡인 독백이라는 사실이 발표되어 화제를 낳았다.
발매일 역시 해당 극장판의 공개 일자와 동일하다. 메인 스토리의 제6특이점을 다룬 극장판 후편, 전편과 감독이 다르다.
아라이 카즈토는 작화 쪽에서 유명한 애니메이터이며 감독 경력은 적지만 전편 감독 스에자와와 달리 연출 경력이 그럭저럭 있는 편이고, 제작 애니메이션을 만들어본 적도 있다.
키비주얼을 자세히 보면 가장 왼쪽 모서리에 가레스가 있는것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왼쪽 하단에 쓰러져있는 누군가와 약동 중간에 나오는 퍼시벌의 오른손 갑주가 유사하다 이를 보아 유저들은 본편에 게임에서 묘사되지 않은 6장 이전의 내용이 들어간다고 추측하고 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영화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마 리뷰 Zama  (0) 2021.08.29
귀문 리뷰  (0) 2021.08.28
다이노 마이 프렌드 리뷰  (0) 2021.08.27
팜 스프링스 리뷰  (0) 2021.08.23
퍼피 구조대 더 무비 리뷰  (1) 2021.08.20

댓글